창댕

'굿걸' 리드파워, 에일리-전지우-효연 꺾었다...전지우 나이 프로필

전지우 프로필

'굿걸' 리드파워, 에일리-전지우-효연 꺾었다...전지우 나이 프로필'굿걸' 리드파워, 에일리-전지우-효연 꺾었다...전지우 나이 프로필

이름: 전지우

출생: 1996년 10월 4일 (23세)

신체: 165cm, 47kg A형

학력: 서울청담고등학교

소속사: DSP미디어

소속: KARD

포지션: 리드보컬, 서브래퍼

특기: 노래, 랩, 춤



25일 방송된 Mnet '굿 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는 에일리, 전지우, 효연이 리듬파워와 대결을 펼쳤다.

굿걸은 ‘쇼미더머니’ 대결을 펼쳤고 장예은vs마미손, 윤훼이&영지 vs 루피&라플라 대결에 이어 3라운드 무대에 에일리, 전지우, 효연이 리듬파워와 맞섰다. MC딘딘이 평하기에 가장 빅매치가 될 것 같다는 이번 무대에 나서면서 리듬파워는 “제일 만나기 싫은 팀이었다”며 걱정했고 댄스팀을 섭외했다고 밝혔다. 리듬파워는 “효연 님도 인천의 딸이라는 말을 들었다 저희도 인천 홍보대사다 누가 인천의 자녀냐를 가리자”며 경쟁심을 불태웠다. 

에일리, 전지우, 효연은 모두 같은 그림을 그리고 있어서 회의가 수월했다며 “여름 페스티벌을 컨셉으로 잡았다 보컬도 보컬인데 랩도 한다”며 에일리는 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3라운드 대결 결과 ‘쇼미더머니’ 팀의 리듬파워가 승리를 하면서 ‘쇼미더머니’ 팀이 플렉스 머니에 한 발 다가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1라운드부터 3라운드까지 세 번째 퀘스트 결과 ‘쇼미더머니’팀이 승리하면서 플렉스 머니를 획득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